본문 바로가기
영화

영화 인어공주 출연진 정보 : 캐스팅으로 난리난 디즈니의 '인어공주' 개봉

by 큐레이터 알파카 2023. 5. 22.
반응형

안녕하세요, 여러분! 오늘은 디즈니의 실사 영화 '인어공주'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해요. 이 영화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작으로, 주인공 에리얼을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날이 다가왔어요. 이번 영화에서는 어떤 배우들이 어떤 캐릭터를 연기하는지,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 캐릭터를 살려낼지 함께 알아보아요.

영화 인어공주 출연진 정보
영화 인어공주 출연진 정보


주인공 '에리얼' 역의 배우, 할리 베일리
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
기다려왔던 주인공 에리얼은 가수 겸 배우 할리 베일리가 연기했어요. 할리 베일리는 그로운-이시, 라스트 홀리데이, 렛 잇 샤인 등에 출연한 배우로, 이번 인어공주에서 그녀의 연기력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에리얼을 볼 수 있게 될 거예요.

'울슐라'와 '트라이튼', 찰떡같은 캐스팅
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
 

빌런 역할인 '울슐라'는 영화 <스파이>, <썬더 포스>, <고스트버스터즈> 등의 코미디 영화로 국내 관객들에게 알려진 멜리사 맥카시가, '트라이튼'은 <듄>, <마더!>, <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> 등에 출연한 연기파 배우 (국내에는 박나래 닮은 꼴 배우로 잘 알려진...) 하비에르 바르뎀이 맡았는데요. 이 두 배우가 어떻게 이 역할을 소화할지 굉장히 기대되네요.

'에릭 왕자'와 에리얼의 친구들
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영화 인어공주 포스터 (출처 : 디즈니)

 가득한 ‘에릭 왕자’ 역은 영화 <이름들로 만든 노래>, <더 웨이 홈>, <디스 이즈 더 나이트>와 드라마 [월드 온 파이어], [셰어하우스] 등에 출연해서 연기력을 증명한 조나 하우어-킹이 맡았어요. 그리고 에리얼의 친구들인 '스커틀', '플라운더', '세바스찬' 역은 각각 아콰피나, 제이콥 트렘블레이, 다비드 딕스가 연기하게 될 거예요.

영화 인어공주 출연진 정보 : 기대되는 부분

예고편을 보고 나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바로 노래였어요. 할리 베일리의 목소리와 음색이 해당 곡들과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. 조금은 색다른 노래를 만날 생각에 그에 대한 기대감이 생길 수밖에 없었어요.

 

영화 인어공주 예고편 (출처 : 디즈니 유튜브)

영화 인어공주 출연진 정보 : 아쉬운 부분

아쉬운 부분은 바다의 친구들의 비주얼과 전체적으로 어두워진 느낌이에요. 특히, 라이온 킹 때처럼 리얼한 점이 오히려 이질감을 느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.


FAQs

Q1: '인어공주'의 에리얼 역은 누가 맡았나요?

A1: '인어공주'의 에리얼 역은 가수 겸 배우 할리 베일리가 맡았어요.

Q2: '울슐라'와 '트라이튼' 역은 누가 맡았나요?

A2: '울슐라'는 멜리사 맥카시가, '트라이튼'은 하비에르 바르뎀이 맡았어요.

Q3: 에리얼의 친구들은 누가 연기하나요?

A3: 에리얼의 친구 '스커틀'은 아콰피나가, '플라운더'는 제이콥 트렘블레이가, '세바스찬'은 다비드 딕스가 연기하게 될 거예요.

Q4: 언제 개봉하는지 알 수 있을까요?

A4: 영화 '인어공주'는 5월 24일에 개봉 예정입니다.


영화 '인어공주'는 출연진들의 활약을 기대하며 5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. 개봉일이 다가올수록 이 영화에 대한 기대와 호기심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. 영화가 공개되면 다시 한 번, 그리고 또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여러분, 개봉일을 잊지 마세요!
반응형